제 18과 니코틴의 보관

니코틴은 매우 위험한 화학품중 한가지로 어떻게 보관하느냐도 매우 중요하답니다. 일반적으로 퓨어니코틴은 빛이들지않고 서늘하며 바람이 잘 통하는 창고에 보관을 한답니다. 또 주변에는 불 또는 열원과 멀리해야하며,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 소방기제를 준비해놔야 한답니다. 산화제나 식용화학품과 분리/구별해서 보관해야하며, 혼합해서 보관하는것은 절대 삼가하셔야 합니다. 창고에는 꼭 만일의 유출에 대해 긴급 처리를 할수있게, 그에 맞는 설비와 수용재료를 갖춰야합니다. 001d92f608d21429d7ff10 니코틴의 보관 조건은 5℃의 냉장보관이 그중 하나이며, 절대로 식용물품이나 생활용품과 같이 보관하시면 안된답니다. 많은 전자담배 사용자들이 니코틴 희석액을 구매해 보관중입니다. 하지만 희석액 역시 온도 및 부적절한 보관방법으로 희석후 외관 색상에 영향을 줄수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VG로 희석한 희석니코틴액상은 같은 조건으로 만든 PG로 희석한 희석니코틴 액상보다 색상이 더 짙어지는 화학반응을 일으켰습니다. 하지만 이건 제품의 품질에 아무 영향을 주지 않으며, 유효기간내에 사용해주시면 된답니다. 보관 방법 뿐만 아니라 환경 그리고 주의식별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항상 말하듯이, 빛을 피하고 서늘한곳, 바람이 잘 통하며, 불과 같은 곳과 아이에게 멀리할것, 또 다른사람들이 식별할수 있도록 위험물질 표시를 하는것. 가장 조심해야하는건 역시 아이들의 손에 닿지 않는곳에 보관을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빛을 피하는 이유는 직사광선에 노출되면 니코틴의 산화나 변색의 속도가 훨씬 빨라지기 때문이며, 냉장보관을 하는 이유도 니코틴은 온도에도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여름에는 냉장고에 보관을 해야하며, 5℃의 온도가 가장 적합한 보관 환경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냉장보관을 굳이 하지않고 빛을 피해 보관만 하시면 된답니다.   10번중 10번 모두 주의해야하는 제품이 바로 니코틴 입니다. 전문가들도 매번 니코틴을 다룰때는 모든 안전장비를 착용후 다룬답니다. 나와 내 가족을 위해 항상 위험물질 표시를 꼭 해주시고, 아이가 있는 가정은 특별히 주의해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HiLIQ는 모든 전자담배 유저들이 안전 사고 없이 베이핑을 즐기시길 응원합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on "제 18과 니코틴의 보관"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