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과 좋은 액상 구별방법

많은 사람들이 전자담배에 대해 배우고 이해하면서 전자담배의 액상을 중요시하게 되었는데요. 전자담배기기가 아무리 좋다고해도 액상의 품질이 떨어지면 소용없는 것이겠죠. 여러분께서 액상 선택을 중요하게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New_Banner 액상 및 향료 품질에는 3방면과 관계가 있습니다. 식품등급인지 의약품등급인지. 니코틴 농도가 98% 이상 인지. 가장 좋은건 당연 99%이상이구요. 품질이 좋은향료를 사용해야하구요. 그런데 이런것들을 어떻게 분별해서 품질이 좋은것들을 구매하고 질이 나쁜것들을 피할 수 있을까요? kr-2_03_02
  1. 시각
액상 및 향료의 외관을 눈으로 봐야죠, 좋은건 맑고 투명하며, 무색, 금색, 오렌지색, 갈색 등 눈으로 보기에 편해보이는 색깔입니다. 몇몇 액상회사들은 색소를 첨가하기도 한답니다.  
  1. 후각
코로 액상의 향기를 맡아보는거에요. 우아하며 풍만한 여운의 향이 당신을 매료시키면 좋은 액상이지요.  
  1. 시연
물론 가장 중요한건 이 작업이겠죠? 직접 펴봐야 알수가 있죠. 개인마다 취향과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 경험을 해봐야 좋고 나쁜지 평가를 할수 있겠죠. 좋은 액상은 편안하고, 포만감? 그리고 생리적 만족감과, 텁텁, 자극적이거나 맵지 않아야 좋은 액상이랍니다.(무니코틴액상으로 시연할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