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1과 향료의 보관과 주의사항

향료의 보관과 주의 사항

식용 에센스는 저장 과정 중 세균에 의한 오염이나, 변질 등 각기 다른 안전성의 문제에 마주칠수가 있습니다.

식용 에센스 저장 시 세균에 의한 오염은 대부분 환경, 포장 그리고 형태 등이 영향을 주는 요소입니다.

식용향료 에센스의 형태는 아로마오일, 정기, 추출물, 가루등 각기 다른 물질의 형태로 저장 과정중 세균에 의한 오염 정도는 각기 차이가 큰편입니다.

때문에 향료에센스의 저장 과정중 절대로 소홀히 할수 없는 부분이 세균에의한 오염문제 입니다. 이에 따라 상품 종류에 올바른 저장방법과 저장조건을 채택 한다면, 세균에 의한 오염의 영향을 최대한으로 줄일 수 있고, 식품안전사고의 발생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U410P4T8D5906210F107DT20140304094117

향료의 운송 및 저장 방법?

  1. 향료는 최대한 밀봉(밀폐)된 상태로 5℃ ~ 25℃ 사이에 보관해야 합니다.
  2. 유화 향료, 가루향료 그리고 조미 향료의 품질 보장 기간은 1년입니다.
  3. 유화 향료는 운송이나 보관시4℃ 이하의 온도는 피해야 합니다.
  4. 직사광선을 꼭 피해서 보관해야하며, 서늘하고 통풍이되며 건조한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1221221

향료의 품종은 다양하며, 사용방법 또한 매우 복잡합니다. 꼭 아래 사용원칙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1. 꼭 식품의 유형과 향료의 각기 다른 성미에 따라 선택하세요
  2. 적해진 비율에 맞게 첨가하세요. 특수한 경우에만 첨가량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3. 피부접촉: 오염된 옷을 벗고, 접촉된 피부를 흐르는 물에 씻어주세요.
  4. 안구접촉: 흐르는 물에 눈을 10분간 씻어주시고, 병원에 가서 의사의 도움을 받으세요.
  5. 본 제품은 가연성물질로써 인화성 물질과 멀리 보관하시고, 건분소화기, 항용성 거품, 포그 어택, 이산화탄소등 소화장치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on "제 11과 향료의 보관과 주의사항"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