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과 중국산 전자담배와 액상에 대한 오해와 진실

중국산 전자담배와 전자담배 액상에 대한 오해와 진실?

good

일부업체 또는 몇몇 소비자 분들께서 가끔 저희를 디스하신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중국산!

물론 한국인 저 Tony도 중국에온지 5년차가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여러분들과 같이 중국산 중국산 이라며 불신을 나타내었습니다.

 하지만 전자담배 관련 일을하면서 검색도 하고 공부도 하고 배우는다 보니.. 어라?? 편견이었네?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일반적인 물건들에 대해서는 중국산이 그렇지 뭐...라는 생각은 자주 합니다,

물론 이 역시 제가 중국에서 일하니 이렇게 말하겠지 라고 불신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구요^^

물론 몇몇 중국업체는 값싼 원료를 사용하거나, 위생적이지 않게 생산을 하는곳이 있겠죠. 한국도 있는데 중국은 많으면 많았지 없을 수는 없어요.

그럼 일반적인 오해를 풀어봅시다~

먼저 전자담배의 발명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chinese

전자담배는 처음 중국에서 발명되었고 지금까지 연구되어왔습니다. 그래서 중국 자체에 전자담배 시장도 규모가 크고, 외국으로 수출하는 업체들도 많습니다. 대게 전자담배 제품 자체가 중국에서 만들어져서 수출 및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예를 들면 iPhone 같이요. 디자인만 다른곳에서 조합은 중국에서 이런식으로요.(비슷한 예가 될수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그냥 제 생각)

자! 그럼 기계는 그렇다고 치고 향료 액상쪽으로 넘어가 봅시다. 어차피 HiLIQ는 지금 기기는 취급하지 않고 니코틴, 향료 액상 등을 취급하고 있으니깐요.

 질문하나 하겠습니다. 과연 어디에서 제공되는 니코틴의 원료가 가장 좋은것인가?

kr-2_03_02

정확하게 중국입니다. 가장 좋은 원료는 중국 연초에서 니코틴을 추출한답니다. 이 근거로 말보루 회사를 비롯한 전세계 각지의 여러 큰회사들이 중국에서 니코틴을 수입한다고 합니다. 물론 한국에서는 원료 및 기술이 없어서 만들지 못하고있구요.

가끔 업체들의 고객대응이나 사이트보면 정말 알고 하는 말인가 생각이 들정도로 낮은 수준의 인식이였습니다. 중국의 싸구려의 원료가 아니라고 말씀하시거나, 니코틴은 원래 노랗다? 등… 이런글들 보면 답답하기도 하면서

그래도 많은 분들이 저희 HiLIQ 니코틴을 구매해주시는걸로 결과는 이미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renzheng_01

말과 보다는 제품의 품질로 보여줬다고 생각하고 있거든요^^

액상과 향료의 경우는 저희도 해외에서 원료를 수입을 해서 만든답니다.

물론 그 원료들과 액상 및 향료 모두 여러분들께서 말씀하시는 유럽기준/미국기준의 테스트를 아무 문제없이 통과한 엄선된 원료라는것을 말씀드립니다.

잘은 모르지만, 먼저 한국의 안정성검사표를 살펴보면 약6~7가지 성분만 적혀서 나오는데요,

중요한 것만 적혀있는 건가요? 아니면 간략하게 줄인건가요? 저도 전문가가 아니라 성분에 대해 잘 모르는데요.

하지만 저희는 27가지의 성분을 검사 받는답니다.

물론 안정성 검사에 아무 이상없이 통과했구요. 저희 HiLIQ의 향료들은 식품등급의 향료입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전자담배에 관해서 만큼은 중국산 이라는 편견을 버리셔도 될것같습니다.

그래도 중국산이라 쫌 찝찝하다고 생각하신다면..

HiLIQ만큼은 여러분들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하실수 있게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