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IQ의 액상은 주로 투명하고 연한 노란색입니다. 니코틴을 포함하지 않은 대다수의 액상은 투명한 상태이구요. 물론 몇가지 액상은 짙은 노랑이나, 빨강, 갈색인데요. 이건 액상에 연초를 첨가해서 넣었거나, 천연추출물 본래의 색상일 수도 있습니다. 물론 니코틴 첨가도 이유가 있구요. 니코틴의 색상은 온도나, 직사광선에 노출, 보관문제, 보관시간의 요인으로 색상이 점차 짙어집니다. 연한 노란색이 짙은 노란색으로 변하는 이유는 니코틴의 알카리성 때문입니다. 추출물중에 산성물질과 만나면 변화가 일어나기 때문에 붉어지는 현상이죠. 이 같은 현상은 모두 정상적인 현상으로 액상의 품질에 아무런 영향도 주지 않습니다. 색소를 첨가하지않은 액상들은 니코틴을 첨가해야만 색이 변화하며, 니코틴과 공기가 접촉하게되면 산화현상이 일어나 색상이 변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밀봉보관을 하셔야하시구요. 이미 개봉했던 니코틴인 경우 머지않아 색상이 변하게 되있습니다. 오색찬란한 색상의 액상은 색소를 첨가했기 때문이랍니다. 게다가 많은 양의 색소를 첨가한다면 발암과같은 신체건강을 해치게된답니다. HiLIQ는 색소 사용을 하지 않으며, 여러분들께서도 건강을 위해 색소는 되도록 사용하지마세요.
실험결과, 니코틴 색상 변화에 영향을 주는 요소.
- 온도, 보관온도의 높고 낮음에 따라 영향을 받습니다. 여름에는 온도가 보편적으로 높으며, HiLIQ에서는 냉장보관하고 있으며, 낮은 온도와 무색으로 출고가 된답니다. 하지만 운송과정에서의 온도가 니코틴에 영향을 줄수있으며, 여러분들께서 받으시는 니코틴의 색상이 보내드리기 전보다는 조금 더 짙어질수도 있습니다.
- 공기, 니코틴과 공기 접촉은 산화반응을 일으킨답니다. 색상이 짙어지고, 반응도 빠르답니다. 하지만 공기와 접촉이 되지 않는건 매우 어렵고, 피할 수 없답니다.
- 직사광선노출, 이것 또한 역시 온도와 관계가 있습니다. 직사광선에 노출되면 온도가 올라가 산화반응 시간과 색상의 변화를 더 빠르게 단축시킬수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직사광선에 노출되지 않는곳에 보관해주세요.
- 저장용기와 보관방식, 실험을 통해 알수 있듯이 VG와 니코틴은 더 쉽게 화학반응이 일어나 니코틴의 색상이 변한답니다. PG와 니코틴의 의석은 VG보다 변색이 더 느리답니다. 니코틴의 희석액은 되도록 PG로 해주세요. 니코틴은 강알카리성 물질이라 유리재질의 용기에 담아 보관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일반 플라스틱 용기에 보관시 쉽게 용기의 재질과 반응을 일으켜 용기를 부식시킬수 있기 때문입니다.
HiLIQ는 고객분들에게 보다 더 좋은 품질의 퓨어니코틴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니코틴 사용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들로하여금 니코틴의 특성에 대해 더 이해할수있게 관련정보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노력하고 고객분들께 좋은 신뢰를 쌓아가는 HiLIQ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좋은 정보 입니다
혹시 블로그에 퍼가도 돼나요?
물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