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4과 향료 사용방법

제14과 향료 사용방법

향료는 식품 음료수 심지어 생활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향료는 정의에 따라 향료의 첨가 사용량에 제한이 있으며, 만약 이 사용량을 초과한다면 당신의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입으로 향료를 빨아들이는 안정성 테스트 역시 없구요. 그리고 실험을 거쳐 일부 몇몇의 항료는 무화후 독성이 있다고 증명되었습니다. 그래서 언제든지 액상을 DIY하시려면 상대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HILIQ에서 판매하는 향료는 우수한 질의 순수천연의 화초식물을 사용하고 발효, 증류, 압착, 추출 그리고 흡착등 물리와 생물 화학방법으로 가공하여 제조했습니다. 또한 꽃, 허브, 과일, 담배잎 등 천연식물에서 추출분리되었기 때문에 사람들의 건강에 무해하며, 꽃과 허브, 담배잎 등의 특유한 향기를 표현할 수 있는 식물 에센스로 제조했습니다. HILIQ 향료는 완전히 안심하고 사용가능하십니다. 당신의 건강을 위해 다른 브랜드인 향료를 혼합사용하지 마세요. 저희가 다른 향료의 안전성을 보증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l1-2_02_02

    HILIQ항료의 기본 사용량이 6%~15%정도입니다. 여러가지 향료를 혼합해서 제조시, 향료의 총 첨가량은 변하지 않습니다.

낮은 농도인 액상을 제조시 향료는 6%-8% 정도 넣으시면 됩니다.

중간 농도인 액상을 제조시 향료는9~12% 정도 넣으시면 됩니다.

높은 농도인 액상을 제조시 향료는12%~15%정도 넣으시면 됩니다.

3 당신의 건강을 위해 향료를 과다하게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어떤 액상은 향도 매우 진하고, 사용시에도 매우 진한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는 향료를 너무 과량으로 첨가했기 때문입니다. 입맛은 만족시켰으나 대신에 건강에는 해로운 영향을 끼쳤습니다. 위 향료사용 비율은 HILIQ 향료에만 적용합니다. 저희 생산엔지니어들은 여러번 테스트를 하여 검사한후 위 비율을 통해 사용시 입맛도 만족시킨 뿐만 아니라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끼치지 않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이 비율을 대로 배합하신다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향료를 사용시  낮은 농도부터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적당하게 조절하시고 개인 취향에 맞는 비율을 찾으시면 됩니다. 혼합 액상 배합시 향료는 2종 아니면 2종이상 첨가가 됩니다. 하지만 최종 총 향료의 첨가량은 변하지 않습니다. 즉 6%~15%가 총량입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딸기맛을 더 선호하시면 딸기 향료를 좀더 넣어서 배합하시면 됩니다. 혼합액상을  제조시 개인이 반복 실험하여 개인 취향에 맞는 액상을 배합하셔야 합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on "제 14과 향료 사용방법"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